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블랙핑크 제니 x 빅뱅의 지드래곤과 데이트하나 + YG 입장표명

by 성공한 사막여우 2021. 2. 24.

블랙핑크의 제니가 빅뱅의 지드래곤과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들의 관계 소식은 디스패치에 의해 확인되었다.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이 여기 있습니다.

제니는 항상 그녀의 사생활에 대해 보호적이었다. 그 가수는 자신의 사생활과 직업 생활을 따로 떼어놓도록 확실히 했다. 하지만, 현재 그녀는 지드래곤과 연인 관계인 것으로 보도되고 있다. 몇몇 팬들은 그들의 관계 소식에 반응하기 위해 트위터를 이용했다.

 

제니와 지드래곤의 관계 탐구
디스패치는 이 커플이 1년 동안 사귀어 왔다고 밝혔다. 

 

'디스패치'는 "소식통이 제니와 지드래곤이 비밀리에 만나는 것을 목격했다"고 주장했다. 보도에 따르면 제니는 그날의 활동이 끝난 후 매일 지드래곤을 만난다. 이 매체는 또한 그들의 관계가 YG 엔터테인먼트의 사람들에 의해 알려졌다고 말한다.

 

디스패치는 지드래곤이 펜트하우스 전용 주차장과 전용 엘리베이터를 갖추고 있어 제니가 신분을 확인할 필요 없이 이용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블랙핑크가 온라인 콘서트를 열던 1월 31일, 제니는 아침에 지드래곤의 집을 떠나는 모습이 포착됐다. 블랙핑크 제니는 사랑에 빠졌다. 그녀의 남자친구는 그녀의 우상 GD이다. 그들은 YG를 대표하는 두 명의 아이돌 가수이다. 두 사람은 이제 1년 정도 사귀고 있다"며 두 사람의 사진을 공유하면서 게시물을 읽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같은 날 침묵을 깼지만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 

그들은 "우리는 우리 아티스트들의 사생활에 대해 아무것도 확인할 수 없다. 양해를 구합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제니의 일상적인 스케줄은 하루 동안 활동이 끝나면 지드래곤의 집을 방문하는 것이었다. 그리고 나서 그녀는 집으로 돌아온 다음 날 같은 일정을 반복했다.

디스패치는 지드래곤과 제니의 관계가 YG엔터테인먼트 내에서 널리 알려진 비밀이며 제니의 매니저가 지드래곤의 집을 드나들며 그녀를 데려간다고 밝혔다. 가끔 지드래곤 매니저가 대신 데리고 가곤 했다.

블랙핑크의 온라인 콘서트 '더쇼(THE SHOW)' 당일인 1월 31일 디스패치는 제니가 아침에 지드래곤의 집을 나와 콘서트 장소로 향하는 모습을 포착했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지드래곤의 차량도 발견됐다고 디스패치가 전했다.

두 아티스트의 측근은 디스패치에 "YG의 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관계를 알아챘다"며 "제니의 어머니도 지드래곤과의 관계를 알고 있다"고 전했다. 그가 자신을 각별히 돌봐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제니와 지드래곤에게 반응하는 트위터
이 커플의 열애 소식이 온라인에 오르자마자, 가수들의 팬들은 충격을 받았다. 팬들은 제니가 과거 짝퉁 데이트 루머의 피해자였던 만큼 데이트 루머가 사실인지 궁금해했다. YG엔터테인먼트가 이에 대한 언급을 거부했음에도 불구하고 팬들은 이 관계에 대해 언급할 수 있는 공식 성명을 발표해 달라고 요청해 왔다.

몇몇 사람들은 트위터를 하기 시작했다. 

"우리에게 진술서를 주고 악성 루머를 퍼뜨리는 사람들을 고소하라! 사람들이 소문이 사실인지 알고 싶어했기 때문에 제니를 한 번만 지켜주세요!" 이전에, 제니가 엑소의 카이와 사귀고 있다는 보도가 있었다.